승차감 / 브레이크
헤드라인 수치는 구형 타이거 모델과 비교했을 때 25kg 감소한 것으로 엄청난 무게를 삭감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나는 항상 오래된 Tiger가 어드벤처 바이크 옷을 입은 풀 드레스 투어러처럼 느껴진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무게 때문에 가볍게 튕기지 않고 구부러진 곳을 구르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핸들링이 나쁜 것이 아니라 민첩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새 모델은 훌륭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섀시는 GT에 절실히 필요한 민첩성 향상을 제공했으며,뒷길에서도 멋지게 던질 수 있습니다.
9단계 댐핑과 자동 프리로드 조정 기능이 있는 세미액티브 Showa 서스펜션은 어떤 상황에도 아름답게 반응하고 스포티한 라이딩에 빠르게 맞출 수 있는 플러시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보다 편안한 '로드' 또는 '레인' 라이더 모드를 선택하면 댐핑 수준이 눈에 띄게 낮아져 더 쿠션감 있는 승차감을 제공하는 반면, '스포츠' 모드에서는 포크 다이빙이 거의 없이 프런트 엔드에 사랑스러운 긍정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단단해집니다. 제동 중. 팽팽하고 스포티하며 힘과 느낌이 풍부하고 멋지고 수평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결된 브레이크 덕분에 오래된 자전거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Tiger는 이제 훌륭한 핸들링 어드벤처 바이크가 되었지만, 이 새로운 능력은 이제 여러분이 정말로 밀고 있는 경우 지상고가 때때로 의문을 제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형 탱크 익스플로러 모델을 선택한다면 놀라움에 대비하세요. Triumph는 영리했으며 중앙을 따라 탱크의 볼륨을 높이고 시트와 만나는 지점을 늘림으로써 GS 어드벤처처럼 바이크에 앉았을 때 다리가 벌어지거나 넓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또한 시트 높이가 낮고 장거리 이동이 불가능한 서스펜션과 19인치 앞바퀴가 장착된 '로드' 버전이기 때문에 GT 익스플로러는 크게 거추장스럽지 않고 발이 가까워 저속에서도 기분 좋게 조종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
익스플로러가 GT 프로보다 약간 덜 회전하기 때문에(더 나은 레버리지가 있는 더 큰 막대는 이러한 감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료 부하가 떨어지면 신속하게 민첩성을 회복합니다. . 확장된 연료 범위를 원하는 경우 Explorer는 30리터 탱크를 가득 채운 경우에도 전혀 위협적이지 않습니다.
엔진
새로운 GT Pro를 시동하면(키리스 연료 캡과 스티어링 잠금 장치에 연결된 키리스 점화 장치 사용) 거칠고 거친 소리가 납니다.
Tiger 900 소유자가 즉시 알아차릴 수 있는 이 색다른 소음은 완전히 새로운 모터와 T-플레인 크랭크에서 발생합니다.
Tiger 900 모델과 마찬가지로 Tiger 1200은 불규칙한 180, 270 및 270도 발사 순서로 회사의 'T-plane' 크랭크를 가지고 있으며 이전 Tiger 1200 모델은 240도 발사 순서를 실행합니다.
Triumph에 따르면 이 배열은 모험 라이딩에 더 적합할 뿐만 아니라 고유한 소리와 더 나은 가속도를 제공하는 바이크의 낮은 접지력을 제공합니다. 이전 Tiger 1200의 터빈과 같은 부드러움과 달리, 출발할 때 저음에서 약간 통통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이것이 트리플인지 의문이 듭니다. 앞으로 돌진하지 않고 대신 빠르지만 전혀 위협적이지 않거나 과하지 않은 사랑스러운 유동적 느낌으로 힘을 쌓는다.
출력은 기존 바이크와 거의 비슷하지만 새 엔진은 훨씬 더 많은 정신, 더 나은 배기음 및 더 빠른 회전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의견을 나눌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작동시킬 때 엔진은 꽤 많이 진동합니다. Triumph는 그것이 이전 엔진보다 사용하기 훨씬 더 매력적이라고 주장하지만, 일정한 고속도로 속도에서는 이 버즈가 남아 있습니다.
끔찍하지는 않지만 오래된 바이크의 부드러운 부드러움이 부족하고 일부 Tiger 팬들은 이 새로운 특성을 인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Tiger는 ABS, 세미 액티브 서스펜션, 트랙션 컨트롤 및 스로틀 맵과 연결된 최대 6개의 라이딩 모드를 가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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